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음악과정 김정욱·이시하 교수,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이사 당선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음악과정 김정욱·이시하 교수,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이사 당선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김정욱 교수, 이시하 교수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음악과정 김정욱 주임교수와 ‘더 크로스’ 이시하 교수가 최근 실시된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임시총회에서 이사로 당선됐다고 학교 측이 20일 밝혔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은 최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임시총회를 통해 회장과 임원 선출을 진행했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제24대 회장에는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당선됐으며,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음악과정 김정욱 주임교수와 ‘더 크로스’ 이시하 교수가 이사로 선출됐다.

김정욱 교수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활동을 통해 음악 저작권 보호에 노력하고 학생들의 저작권 관리 및 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정욱 교수는 조용필, 이선희, 전인권, 최진희 등 유명 가수들의 작사와 작곡을 한 베테랑 뮤지션이다.

아울러, 이시하 교수는 ‘더 크로스’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이며 다양한 히트곡을 만든 실력파 뮤지션이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음악학사 과정은 90% 이상 실기 수업을 석·박사 이상의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고 있다. 타 학교 대비 2배 이상의 개개인 전공수업을 진행하고 매주 학내연주, 연간 3회 이상의 현장 무대경험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