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20년 상반기 기관·기업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 2020년 상반기 기관·기업 채용 소식 발표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0.01.2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취업 전문 포털 사이트 커리어가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평택시문화재단 채용 등 2020년 상반기 주요 채용 소식을 28일 밝혔다.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KINAC)은 2020년도 연구직 및 행정직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원자력통제, 사이버보안, 경영관리다. 연령 제한은 없으며 지원 가능 전공 분야 학위 취득(예정)자이자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점수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서류 심사 후 필기시험, 토론면접,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평택시문화재단은 2020년 상반기 일반직(정규직) 및 전문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사무처장(1명), 문화예술기획(19명), 무대기술(4명), 시설기술(6명) 총 30명이다.

응시 연령, 성별, 거주지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학력,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을 해야 한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3일 오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사업관리(일반직), 사무보조(공무직)로 모집인원은 일반직 25명, 공무직 8명(고졸, 일반 각 4명)이다.

전공, 연령, 성별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및 어학 성적 기준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에 임해야 한다. 이번 채용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역량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다음 달 3일 오전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변리사 특별 채용에 나선다. 채용분야는 특허전문위원(상표)으로 상표조사보고서 품질평가 및 기타 상표조사분석 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본 채용은 변리사 자격 취득 후 해당 분야 지식재산(IP) 또는 연구개발(R&D) 경력이 총 5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무기 계약직 채용건으로 모집 인원은 3명이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6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제일약품은 상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회사는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로 모집부문은 영업(ETC), 마케팅(ETC), 개발본부, 해외사업, 연구, 품질, 생산관리, 위수탁, 생산, 영업(OTC)이다.

부문별 세부 모집분야 및 학력, 전공, 자격사항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본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 달 2일 2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