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사진센터·부동산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사진센터·부동산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2022학년도 1학기 능력개발과정 사진센터와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중앙대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사진센터에서는 정규과정의 경우, 사진촬영에 익숙하지만 이론은 부족하거나 전문가의 디테일한 코칭이 필요한 초보 사진작가부터 개인전 전시준비까지 세분화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특별과정은 조세현의 인물사진, 구본창의 마스터클래스, 사진 전문기획과정 등 사진분야에서 저명한 작가들의 특강과 사진전 기획자를 양성하고 있다.

능력개발 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 공경매에 관심 있거나 재테크에 주목하는 수강생은 물론 본인의 재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부동산 상식을 제공하고 부동산 구입 및 관리에 필요한 기초 상식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상가임대차보호법, 임대차보호법 등의 실전 강의를 통해 강좌 수료 후 일상생활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능력개발과정은 사진센터를 포함해 시 창작교실, 스타일전략 컨설턴트 양성과정 등 전문교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학교 측에서 지도하고 있다.

운영 중인 과정에는 사진센터(창작사진, 조세현의 인물사진, 구본창의 마스터클래스, 사진전문기획과정), 부동산아카데미(부동산 공경매 재테크-건물, 토지), 전문교육(내 이름 박힌 책 한 권 쓰기, 토닥토닥 시 창작 교실, 스타일전략 컨설턴트 양성과정, 시니어모델, 시니어명품성우, 도슨트 양성과정) 등에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액티브 시니어 같은 5060세대의 새로운 전성기를 의미하는 그레이네상스에 맞춘 다양한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며 “평소 패션·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스타일전략 컨설턴트 양성과정에 현재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과정은 70% 이상 출석 시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이 가능하며 수강신청 및 강좌에 대한 내용은 중앙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내 능력개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