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태연 데일리뉴스"브랜드뮤즈, MC, 음악까지 멀티테이너의 정석"
[아티스트POST] 가수 태연 데일리뉴스"브랜드뮤즈, MC, 음악까지 멀티테이너의 정석"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 Mnet ‘퀸덤2’ MC를 확정
사진출처 = 가수 태연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소녀시대 멤버 가수 태연은 2022년 1월 25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1,280,000을 유지 하고 있으며 SNS 인스타그램은 전일대비 8,707(0.05%)상승해 17,688,796 팔로워를 확보했다. 

SM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태연의 'Can't Control Myself'는 누적조회수 6,801,698을 기록 하고 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태연은 널디와 함께 2022년 SS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 태연은 K-POP 걸그룹 컴백 서바이이벌 대전 프로그램인  Mnet ‘퀸덤2’ MC를 확정지었다. '퀸덤2'는 내달 첫 녹화 예정에 있으며 참여 걸그룹에 대한 관심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17일 신곡 'Can't Control Myself'(캔트 컨트롤 마이셀프)를 공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Can't Control Myself'는 강렬한 사운드가 감성을 자극하는 팝 펑크 장르의 발라드 곡으로 태연의 절제된 감정이 잘 표현된 세련된 곡이다.

한편 태연은 걸그룹 소녀시대와 소녀시대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소녀시대-Oh!GG의 멤버로 활동하며그룹에서 리더,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태연은 그룹을 물론 유닛, 솔로 활동까지 보컬리스트로서도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적인 완성도를 포함해 브랜드 뮤즈, MC, 개인미디어 활동까지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아티스트며 수많은 K-POP 걸그룹 멤버들의 롤모델로 손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