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학과, 고3수험생 대상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학과, 고3수험생 대상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올 한해에도 카카오·네이버의 ‘웹툰 전쟁’이 뜨거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학과는 만화 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정시합격 발표 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웹툰학과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대졸자 등이 지원하고 있으며, 100%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일러스트레이터나 만화 작가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해 웹툰을 위한 특강을 진행하고 일러스트레이터나 만화 작가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해 지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툰학과에서는 비실기전형으로 내신과 수능성적 반영없이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과는 네이버 웹툰작가 배출을 이어 오고 있다. 다양한 웹툰 전문 사이트에 웹툰작가를 배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 등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웹툰과는 전문 웹툰 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내신이나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면접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멀티미디어학과, 유튜브학과, 애니메이션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