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나도 좋아요♥’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
뚜레쥬르, ‘나도 좋아요♥’ 발렌타인데이 제품 출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2.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나도 좋아요♥ 밸런타인데이 제품을 출시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콘셉트는 말보다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좋아요♥’로 정했다. 밸런타인데이에 진지한 고백보다는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는 젊은 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밸런타인데이와 찰떡 컬러인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하트 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축하하며 즐기기 좋은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무스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해 이색적인 제품도 출시한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초콜릿 풍미가 한 층 깊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워 진한 단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