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승무원학원, 2023학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무료 입시컨설팅 운영
코리아승무원학원, 2023학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무료 입시컨설팅 운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8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리아승무원학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1월 2022학번 인하공전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항공관광학과를 포함해 주요 대학 5관왕 이상 우수합격생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강남코리아승무원학원은 2023학번, 2024학번 주요대학 항공서비스과 입시를 대비한 입시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승무원학원은 매년 주요 대학 항공과 합격생들을 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승무원학원 관계자는 “3년 연속 합격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를 고2, 고3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방문상담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며 “22학번 주요대학 수시1차, 수시2차, 정시까지 전형별 내신 컷, 면접반영 비율, 헤어·메이크업까지 5관왕 이상 합격한 노하우를 컨설팅받을 수 있도록 2월 한달 동안 방문상담을 하는 학생들에게 최신 기출문제집도 증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승무원학원에서 인지도가 높고, 수강료(비용)도 추가비용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코리아항공운항과학원은 23학번 고3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코리아승무원학원은 일반고, 특성화고, 외국어우수자전형, 검정고시 등 맞춤형 입시전략과 면접대비반을 운영하고 4년제, 2년제 항공과 기출문제반을 나눠 주요 대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레벨테스트와 인하공전항공운항과(항공경영과), 한서대학교항공관광학과 집중반을 추가로 운영하면서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소수정예로 수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코리아스튜어디스학원은 2022학번 항공서비스학과 수시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고3 관리시스템과 정규학생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강의 및 집중클래스강의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시1차 2차, 정시전형 직전 헤어&메이크업 데이 및 비대면(동영상 업로드) 면접유형과 시사문제, 영어인터뷰, 영어지문읽기, 영어자기소개, 외국어 우수자 우대전형을 대비한 일본어, 중국어 전형까지 대학전형과 특징에 맞게 클래스를 구분해 집중 교육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2021학번 코리아스튜어디스학원이 합격생을 배출한 대학은 인하공전 항공운항, 경영과 39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8명,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26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37명,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53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32명 등 수시1차, 수시2차, 정시전형에서 정규반과 단기반 수강생들이 4년제와 2년제 대학 항공과 합격생들 배출했다.

현재 인하공전항공운항과 집중반, 한서대학교항공관광학과 집중반, 남자 항공서비스과 집중반을 운영하고 있고, 전 수강생을 대상으로 학원스터디 클래스 운영 및 지역별, 학년별 스터디를 운영 중이다.

코리아승무원학원은 4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 퍼스트브랜드대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아카데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