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1학기 수강생 모집...시니어 전문교육 실시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 1학기 수강생 모집...시니어 전문교육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3월에 개강하는 2022학년도 1학기 능력개발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능력개발과정은 사회초년생, 주부, 시니어를 위해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사진센터를 포함해 부동산아카데미, 스타일전략 컨설턴트 양성과정, 시니어모델, 시니어명품성우, 도슨트 양성과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능력개발과정은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지친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활동이 가능하다.

부동산 아카데미는 부동산 공경매 시장 은퇴를 앞두고 있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2030도 주목하고 주부, 직장인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부동산 공경매 재테크(토지·건물)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22년 3월 개강 예정이며, 총 14주의 교육기간이 시작되며 직장인, 사업가들을 위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국내 부동산 시장을 살펴보는 것을 시작으로 부동산 서류 읽기를 통한 경매물건 분석방법, 실권 권리분석 사례 등을 학습한다.

사진센터는 정규과정의 경우, 사진촬영에 익숙하지만 이론은 부족하거나 전문가의 디테일한 코칭이 필요한 초보 사진작가부터 개인전 전시준비까지 세분화된 강좌 구성이 특징이다. 특별과정은 조세현의 인물사진, 구본창의 마스터클래스, 사진 전문기획과정 등 저명한 사진작가들의 특강과 사진전 기획자를 양성하는 맞춤형 강의를 실시한다.

학생들은 시니어모델과정을 통해 모델 워킹과 자세를 배우고, 오디션 및 광고 연기 및 사진촬영을 위한 훈련을 진행한다. 이미지메이킹, 패션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특강과 함께 수업을 통해 올바른 체형 교정도 함께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해당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패션쇼 및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능력개발과정에서는 내 이름 박힌 내 책 한 권 쓰기, 토닥토닥 시 창작 교실 과정은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퇴직한 시니어가 경험을 토대로 작가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데 목적을 둔 과정이다. 패션·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수강생은 스타일전략 컨설턴트 양성과정에 지원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능력개발과정은 70% 이상 출석 시 중앙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