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추가합격 기간 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정시 추가합격 기간 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4년제 대학의 경우 2월 8일까지 정시 합격자 발표를 마치고 합격자 등록 기간은 2월 9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정시 추가합격 기간 전 자신의 진로에 맞는 학교를 선택하기 위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고3 수험생들이 2022학년도 1학기 입학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신입생들에게 프리미엄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기초부터 응용, 심화까지 탄탄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학위 취득까지 기간이 2년에서 2년 6개월여 정도 소요된다는 점, 학위 취득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앙대 미래교육원은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선발하고 있다.

경영, 공공·경찰행정, 빅데이터, 소프트웨어디자인, 사진영상, 아동·사회복지, 연기예술, 체육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일반학사 과정은 평균 2년내외의 단기간 4년제 학사학위취득이 가능토록 교과과정이 구성되어 있고, 졸업 후 대학원진학, 취업, 학사편입 등의 진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연계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신입생에게는 신입생 장학금(수능/내신 우수자, 검정고시 우수자, 편입학, 교수추천 등), 재학생 장학금(성적우수, 자격증 취득, 봉사, 생활복지, 보훈 장학금 등)과 같은 다양한 장학제도가 마련되어 있어 학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