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송가인 데일리뉴스" 호랑이 스타 우아한 한복자태, 넷플릭스 '송가인 더 드라마' 기대"
[아티스트POST] 가수 송가인 데일리뉴스" 호랑이 스타 우아한 한복자태, 넷플릭스 '송가인 더 드라마' 기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스타덕질 콘텐츠 아티스트포스트
사진출처 = 가수 송가인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가수 송가인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가수 송가인은 2022년 2월 16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34,800을 확보하고 있으며, SNS 인스타그램은 200,843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팬카페는 회원은 59,008로 집계됐다. 포켓돌스튜디오 유튜브에 공개된 송가인의 '엄마아리랑'은 누적 조회수 1,395,681을 기록 중이다. 

송가인은 최근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한국문화재재단이 진행하는 전통문화 행사에 참여해 전통문화 알리기에 앞장선다. 위촉식에서 아름다운 한복자태를 뽐냈다.

또한 세계적인 OTT플랫폼 넷플릭스를 통해 음악 다큐멘터리 '송가인 더 드라마'을 오는 3월4일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영상 및 공연 준비하는 모습부터 팬과 함께한 뜨거운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편 송가인 지난 15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SNS에 쥐불놀이 영상을 게재하며 "쥐불놀이 해본 여자 ㅋㅋ 내년엔 꼭 해야지 ㅋㅋㅋ 어릴적 나의 최고 놀이 안해본사람들은 모르는 손맛 나만 해본거 아니것지? " 천진난만한 글을 게재했다.

송가인은 16일 지니뮤직에서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프로모션 결과에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