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정시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정시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교육부산하 학점은행제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정시추가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은 패션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패션업계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해 디자인, 패턴, 일러스트, 봉제 등 전문 학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이 창의성과 독창성을 잃지 않도록 개개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수업형태의 교육을 제공하며, 취업에 대비한 경험과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공모전 동아리 및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정시 추가모집 기간 중 패션디자인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는 이유는 패션전공을 목표한 수험생 및 재수생들이 비실기전형으로 패션을 배우고자 하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본교는 교육부승인 학점은행제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일반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고 추후 편입 및 대학원, 유학까지 목표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6호선 상수역 3번출구 홍대, 합정, 신촌 교육문화권에 위치해 있다.

현재 정시추가모집 기간에 맞춰 신입생 모집으로 원서접수가 가능하며, 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모델리스트 진로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