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영, 베리홉 순수 비타민 C 미백앰플 광고모델 계약
배우 한채영, 베리홉 순수 비타민 C 미백앰플 광고모델 계약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2.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한채영 / 출처_베리홉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순수 비타민 C 미백앰플 베리홉의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베리홉은 ‘아름다움을 향한 다양한 소망의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스테디셀러는 순수 비타민 C를 담은 8일미백앰플이다.

‘기미,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순수 비타민 C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8일미백앰플’의 경우 지난 2020년 1월 출시 이후 베리홉이 보유한 제품 중 판매량과 고객 후기, 재구매율 모두 높은 성적을 거뒀다.

베리홉 관계자는 “평소 걸어다니는 바비인형, 원조 여신으로 불리우는 한채영은 각종 뷰티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의 신으로 불리우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스폰서’의 촬영을 끝냈을 정도로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변함없는 모습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해 한채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드라마 ‘스폰서’의 주연을 맡은 한채영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여 세월을 거스르듯한 미모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베리홉 순수 비타민C 앰플을 비롯한 각종 스킨케어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상반기 TV 홈쇼핑에 론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