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아이돌리 프라이드’ 사전예약 실시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아이돌리 프라이드’ 사전예약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3.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오위즈)
(사진제공/네오위즈)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있으며,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아이돌을 육성해 무대에 도전하는 ‘라이브’, 메시지와 통화를 통해 아이돌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콘솔 수준의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이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7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별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국내 한정판 5성 마나 포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 ‘레드 다이아’와 아이돌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캐스팅 티켓’을 제공한다. 20만 명 이상 달성 시 ‘5성 확정 캐스팅 티켓’을 추가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