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십일, 네이버 쇼핑과 함께 ‘한우육회’ 폭발적 주문
백십일, 네이버 쇼핑과 함께 ‘한우육회’ 폭발적 주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3.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조선에프앤비의 브랜드 ‘백십일’은 지난 2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에 처음 도전하는 백십일은 한우 육회와 한우 생고기 라인을 내세웠으며 당일도축 한우 육사시미 200g 20,900원, 한우 육회 우둔살 200g 16,900원을 무료배송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구성과 라이브 중 이벤트를 기획하여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진행되었다.

쇼핑 라이브에서 백십일은 라이브 중 ‘10분간 육회 9,900원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전제품 10% 할인’, ‘리뷰 추첨을 통하여 구매한 제품을 추가로 증정’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의 큰 인기를 얻었다.

라이브로 진행된 한우육회는 폭발적 주문 증가로 인한 순차적 상품 배송이 안내되는 등 쇼핑 라이브 시청 중 끊임없는 주문량에 라이브 도중 고객들에게 배송 부분에 있어 양해를 구했다.

예상 수량을 뛰어넘는 판매량에 조선에프엔비 권기백, 권기연 대표는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쇼핑라이브 개최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으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상품,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기획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한우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