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 방송 유튜브 채널 '마시톡TV' 선보여
프랜차이즈 전문 방송 유튜브 채널 '마시톡TV'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3.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마시톡TV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본사창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다.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성공한 창업자들은 전국적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기 위해서 프랜차이즈 본사구축으로 눈을 돌린다. 그렇다면 프랜차이즈 본사를 구축한다는 것은 무엇일까?

프랜차이즈 본사구축은 전문화된 관리를 통해 실패를 최소화하고, 성공확률을 높여준다. 브랜드 초기 기획부터 브랜드 마케팅 지원으로 가맹점 다점화 완성까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엑티브하게 지원해주는 것이다.

보다 오랜 현장 실무에 깊고 넓은 노하우와 기본에 충실한 시스템이 요구되는 때에, 프랜차이즈 창업시장 상황을 정확히 읽고 가맹본사와 창업자, 고객들의 니즈를 세밀히 진단하여 모두가 공생 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목표로 하는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전문 컨설팅 기업의 도움이 절실하다.

프랜차이즈 사업과 관련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이 생겨 연일 화재를 모으고 있다.

마시톡TV는 성공한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들과의 현실적인 인터뷰와 프랜차이즈 본사의 취약점인 가맹법률, 마케팅,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에 대한 정보를 방송을 통해 한번에 해결해준다.

관계자는 “마시톡TV는  프랜차이즈 전문 방송으로 거듭 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많은 예비 프랜차이즈본사의 대표들과 소통해 나간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