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요가매트 부문 인기브랜드 1위, 멜킨의 ‘TPE 요가매트
네이버 요가매트 부문 인기브랜드 1위, 멜킨의 ‘TPE 요가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4.1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멜킨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전한 TPE소재로 어떤 동작도 해낼 수 있도록 바닥에 완벽 밀착되어 운동 집중도를 높여주는 멜킨의 ‘TPE 요가매트’가 네이버 요가매트 카테고리 인기브랜드 1위로 선정되며 운동 의지를 불태우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멜킨의 자랑으로 꼽히는 홈트매트의 밀착력은 바닥면의 논슬립 웨이브 패턴과 두가지 타입(내추럴, 시그니처 스킨)의 윗면 텍스처 패턴으로 이루어져 미끄러움을 최소화하고 정확한 자세와 빠른 움직임에도 밀림없이 적합한 쿠션감을 구현했다.

멜킨 만의 포밍공법과 고압축 히팅 공법으로 활동적인 운동에도 관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뛰어난 쿠션감을 더했으며, 빈틈없이 압축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아기용품, 주방용품 등 생활에 쓰이는 안전한 TPE 소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멜킨의 요가매트는 소재 특성을 살려 가볍고 휴대성이 높아 홈트매트로 적합하다.

이미지출처 = 멜킨

스탠다드, 클럽와이드 2타입 사이즈와 6mm, 8mm 2타입 두께 중 자신의 운동 목적과 맞게 선택 가능하며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고급스러운 12가지 컬러 라인업이 운동을 더욱 즐겁게 만든다.

소비자 선택 1위 답게 매트 사용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말림과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라운딩 커팅’으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크로즈드 셀 구조’의 방수기능으로 땀과 생활 오염 걱정 없이 청결하게 요가매트 관리 가능하도록 세심함을 더했다.

운동 후 깔끔하게 말아 보관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가방과 스트랩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멜킨의 관계자는 “60만 누적판매량에 빛나는 의미를 되새기며 더욱 사용자를 위한 ‘안전하고 가치있는’ 연구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진지하게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