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드클래스, 스튜디오 전용 어플 1.20 버전 업데이트 프리미엄
더골드클래스, 스튜디오 전용 어플 1.20 버전 업데이트 프리미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4.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더골드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에브리치(대표 강대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스튜디오 전용 어플 ‘더골드클래스’의 1.20 버전을 신규로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업데이트 된 앱 기능으로는 ▶클럽별 평균 데이터 ▶스윙 데이터 이미지 개편 ▶레슨 가격/문의 기능 추가 가 있다.

클럽별 평균 데이터의 경우, 골프를 연습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데이터 위주로 개편하여 기존보다 깔끔하고 보기 좋아졌다는 유저들의 평을 듣고 있으며 스윙 데이터의 경우, 이미지로 시각화 시킴으로써 텍스트만으로는 알아보기 힘들었던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알아보기가 쉬워졌다는 의견들이 대부분이다.

마지막으로 레슨 가격/문의 기능의 경우, 회원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추가된 기능으로, 더골드클래스와 제휴하고 있는 KPGA / KLPGA 프로들의 레슨 가능 일정 및 레슨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더골드클래스의 담당자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튜디오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귀담아 듣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편의성을 개선하고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골드클래스 어플은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튜디오 예약 및 스윙 히스토리 확인, 브랜드 제휴 프로들과의 레슨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