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오징어게임 유리공’ 이상희 배우 티빙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합류.. 구교환X신현빈과 호흡
[공식] ‘오징어게임 유리공’ 이상희 배우 티빙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합류.. 구교환X신현빈과 호흡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4.2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이상희
사진 = 배우 이상희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이상희 배우가 2022 상반기 기대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 작품에 합류한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괴이’는 저주 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 드라마이다. 극 중 진양군수 권종수(박호산 분)의 비서 역으로 출연한다.  

이상희 배우는 연극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2007년 오징어 게임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의 상업 입봉작인 영화 <마이 파더>로 데뷔 후, 영화 <추격자>, <차우>, <아이들>, <도가니>, <이웃사람>, <점쟁이들>,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 <목격자>, <기방 도령>, <도굴>, <미드나이트> 등의 영화에서 명품 조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징검다리 게임에서 17번 유리공 도정수 역으로 또 한 번 명품 조연 역할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티빙 기대작 드라마 ‘괴이’는 2022년 상반기에 티빙에서 공개 예정이다. 

앞으로도 이상희 배우는 활발하게 활동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보여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