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19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미래엔, 2019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교육출판 기업 미래엔이 2019년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규직과 계약직으로 나눠 채용을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정규직 부문은 교과서 사업관리, 교과서 기획, 서비스 기획, 단행본 편집개발, 영업/물류관리 분야며, 계약직 부문은 만화콘텐츠 개발, 아동콘텐츠 개발, 출판디자인 분야다.

교과서 사업관리 부문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과 4~5년의 경력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다. 교과서 기획과 서비스 기획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5년 이상의 경력, MS오피스 프로그램 중급 이상의 실력이 있어야 하며 전산 및 회계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단행본 편집개발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7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영업/물류관리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하고 세종 인근지역 거주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계약직 부문의 만화콘텐츠 개발은 신입을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스토리텔링 및 글쓰기에 능통하고 콘텐츠에 관심이 많을 경우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는 채용에서 우대조건을 갖게 된다.

아동콘텐츠 개발은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하며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을 보유해야 한다. 출판디자인은 초대졸 이상 학력에 경력 3년 이상이 필수 조건이며, 인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능숙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서울 서초구 미래엔 본사 또는 세종특별자치시 미래엔 세종사업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며, 지원자는 미래엔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채용양식에 맞춰 구비서류 등을 준비한 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접수 시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해당자에 한함) 등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