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섯형제 키우는 '용감한 엄마' 가정주부의 쿠팡 플렉스 일상 공개
쿠팡, 다섯형제 키우는 '용감한 엄마' 가정주부의 쿠팡 플렉스 일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7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퇴직자·대학생 성인, 스케줄에 맞춰 쿠팡 플렉스 활동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이 쿠팡 뉴스룸을 통해 쿠팡플렉스로 부업에 나선 가정주부 쿠팡플렉서의 일상과 인터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쿠팡은 ‘쿠팡 뉴스룸’ 채널을 통해 ‘엄마의 부캐 VLOG’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현재 ‘쿠팡플렉서’인 동시에 다섯형제를 키우고 있는 가정주부 김재량씨의 인터뷰와 함께 쿠팡플렉스로 일하는 김씨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현재 김씨는 아이 등교 후 남는 시간 동안 꾸준히 쿠팡플렉스 활동을 하고 있다. 김씨는 아이가 학교에 있는 한정된 시간에 가정주부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항상 고민해왔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을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김씨는 “육아에서 벗어나 온전히 내 시간을 쓰는 느낌이라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아이들의 학비나 학원비에도 큰 보탬이 되고 있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쿠팡 플렉스는 지원자가 자신의 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날짜를 근무일로 선택해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배송 일자리다. 김씨 같은 육아맘은 물론 퇴직자, 대학생 등 유연한 근무 형태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쿠팡 플렉스로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일하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플렉스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유연한 근무환경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쿠팡 플렉서들에게 사랑받는 일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