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만능 스포테이너에서 CEO로 변신한 섹시파파 '박일서' 스토리
[인터뷰] 만능 스포테이너에서 CEO로 변신한 섹시파파 '박일서' 스토리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0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섹시한 아빠의 이미지를 파파몰이라는 의류사업가로 변신
- '서울 퍼스트짐' CEO에서 '부산 달라짐' 확장
- 한국대표 피트니스선수 및 모델 그리고 CEO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섹시파파'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모델이자 CEO 박일서 인터뷰

 

Q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네 안녕하세요. 현재 피트니스센터 그리고 '파파몰'이라는 의류브랜드를 운영중이며, 소셜에서는 섹시파파로 활동하고 있는 '박일서'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Q2. 피트니스 선수와 모델을 함께 하신다고 들었는데 어떤 활동을 주로 하고 계신가요?

저는 2013년부터 피트니스대회를 출전하며 선수활동을 계속 해오면서 2016년까지 매년 수차례 대회를 출전하였고, 노력의 결실로 한국대표로 세계대회도 출전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선수 및 방송활동도 하면서 후배양성도 힘쓰고 있고, 매년마다 대회에 출전하면서 꾸준히 선수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Q3. 현재 사업을 하신다고 들었는데 어떤 사업인가요?

2017년부터 피트니스센터도 운영하게 되면서 현재는 서울 '퍼스트짐'과 부산 '달라스짐'을 운영하고 있고, 운동을 하면서 sns를 꾸준히 해오던 중 평소에 꾸미는걸 좋아하는해서 의류, 악세사리 등에 관심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늘 평소 관심이 많이 있는 부분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저의 sns를 통해 사진들을 올리게 되면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셨어요

처음엔 좋은걸 같이 공유하자는 취지로 공유하던게 저를 팔로워 해주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시고, 또 공감해 주시는분들이 늘어나면서 재미가 붙더라고요. 

그런것들을 자연스럽게 즐기다보니 어느새 점점 커져서 지금의 '파파몰'이라는 의류브랜드 사업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Q4. 피트니스 모델과 센터운영과 의류사업까지 많은것을 하고 계시는데 혼자서 하시는 건가요?

혼자라기 보다는 각자의 업무분야와 역할이 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몸은 하나인데 여러가지의 일을 매일 체크하고 구상하고 움직여야 하다보니 바쁜건 사실이지만 제 와이프와 또 늘 함께 각자의 역활을 맡고 있는 팀원들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소중한 사람들이기에 바쁘고 몸은 힘들때도 있지만 정말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부산 달라스짐을 운영하게 되면서 평소 좋아하는 부산의 도시에서 틈틈히 힐링도 하면서 아내와 아들과 함께 많은 추억들을 만들어가고 있기에 늘 즐겁습니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Q5. 멋진사진 촬영들을 많이 하시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저는 식상한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보니 평범함을 거부하는 스타일입니다.  프로필촬영을 많이 해오면서 자연스럽게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잘 맞는 작가님을 만나게 되면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더욱 멋진 사진들이 나오다보니 이전보다 더 많이 촬영활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작가님께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멋진 작품들을 촬영해주셔서 언제나 촬영은 의미도 있고 과천에 있는 보엠스튜디오사옥이 있는데 그곳에는 뷰가 좋은 루프탑전망이 있어서 최근 촬영컷중에 베스트컷이 나온 것 같습니다.

과거와 달라진것은 지금은 제 와이프와 아들과도 같이 촬영을 하면서 기쁨이 두배가 되고, 앞으로 촬영하고 싶은것들이 더 많습니다.

 

Q6.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늘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매일을 최선을 다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아니, '지금'이 지나면 과거이고 추억인데 많은 좋은 추억들을 제 와이프와 아들과 많이 만들고 싶고, 늘 함께해주는 저의 동료 팀원들과도 새로운 추억들과 좋은 기억들을 많이 만들고 싶어서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면서 살고 싶은게 제 목표입니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사진출처 - 오늘스튜디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