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 우하한 필름과 공동 제작한 웹드 ’튜토리얼’ 11일 공개
친환경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 우하한 필름과 공동 제작한 웹드 ’튜토리얼’ 11일 공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5.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하한 필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친환경 비건 패션 브랜드가 마르헨제이(MARHEN.J)가 악동뮤지션 수현, 배우 박지빈 등이 직접 기획, 제작 및 출연하는 웹드라마 ‘튜토리얼’를 공동 제작하고, 오는 11일에 1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튜토리얼’은 고윤진 각본, 김민준 연출의 웹드라마로 사회 초년생의 연애에서 있을 법한 소소한 로맨스를 내용으로 하는 4부작 시리즈물이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배우진으로 캐스팅돼 팬들의 기대를 모은 웹드라마 ‘튜토리얼’은 젊음을 출발하는 이들이 사랑의 시작에서 겪는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회사와 독서 모임을 배경으로 현실감 넘치는 MZ세대 사회 초년생들의 진실성 있는 연애 감정의 이야기를 전한다.

웹드라마 ‘튜토리얼’을 제작한 ‘우하한 필름’은 “우리가 하고 싶은 걸 한다” 라는 뜻으로 가수 이수현, 배우 박지빈, 뮤지컬 배우 함연지, 배우 강유하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프로젝트 제작사이다.

‘우하한 필름’ 관계자는 “전문분야 활동에서 느꼈던 매너리즘을 벗어나 배우 및 스텝들에게도 열정과 창작욕을 가지고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그에 따른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것이 앞으로 나아갈 길” 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우하한 필름

‘우하한 필름’은 소속 배우들의 니즈로 운영되지만 전문성을 갖춘 시스템과 프로덕션 운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체계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또 친환경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와의 공동제작을 통해 ESG 경영과 철학을 고객들께 선보일 예정이다.

마르헨제이는 “친환경 패션 분야에서 점차 성장해 가고 있으며 사업영역을 점차 확대해 향후 경쟁력 높은 종합 콘텐츠 패션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하한 필름’이 제작하는 첫 번째 드라마 ‘튜토리얼’은 오는 5월 11일에 1화가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