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두유 99.9 대용량 패키지 리뉴얼... 6년간 6억 6,000만 개 판매
매일유업, 매일두유 99.9 대용량 패키지 리뉴얼... 6년간 6억 6,000만 개 판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두유 99.9 5종 리뉴얼 제품.(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두유 99.9 5종 리뉴얼 제품.(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 매일두유 99.9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 99.9%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콩 본연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한 두유다. 단순한 원료 구성으로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하기에도 좋다. 이 때문에 매일두유 중에서 유일하게 950ml 대용량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식음료 업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대용량 매일두유 99.9 950ml는 넓은 입구와 컴팩트한 사이즈의 패키지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상단부에는 열고 잠그는 뚜껑을 적용했다. 외부 공기의 유입과 빛의 투과가 철저히 차단되고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두유는 출시 후 6년간 6억 6000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사랑을 받아왔다.

매일두유는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99.9, 현미와 감 농 축액으로 곡물 본연의 단 맛을 살린 검은콩, 한 팩으로 달걀 약 2개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벨기에산 생초콜릿으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식물성 단백질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식이섬유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매일두유 99.9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매일두유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다. 달지 않아 더 맛있는 매일두유로 보다 많은 분들이 간편하게 영양도 챙기고,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