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집창업 브랜드 ‘할죽슈퍼’, 3대 창업비용 면제 및 방문상담 실시
죽집창업 브랜드 ‘할죽슈퍼’, 3대 창업비용 면제 및 방문상담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5.1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죽집창업 브랜드 할죽슈퍼가 창업 시 가장 높은 비용부담이 되는 3대 창업비용을 전액 면제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찾아가는 방문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할죽슈퍼는 환자 및 유아, 고령자들 위주의 식사에서 이제 별미 식사로도 대중화되고 있는 프리미엄 죽 시장에 진입장벽을 낮춤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한 죽집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로, 금번 프로모션은 창업 초기 필수 비용인 가맹비 및 교육비를 본사가 지원하고, 로열티도 100% 면제하는 내용이다.

때문에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는 부담을 한층 덜 수 있고, 절감된 비용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어 초기 정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100호점까지 한정 지원이므로 선착순 계약이 필요하다.

할죽슈퍼는 이와 함께 본사가 지역에 무관하게 창업을 원하는 곳을 찾아가 방문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는 1:1 방문상담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현재 한식집이나 일식집, 중국집 등 외식업 매장운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샵인샵 원할 경우 방문상담을 요청할 경우 해당 점포의 시장에 대한 파악도 본사에서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어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할죽슈퍼는 외식전문기업 JK컴퍼니가 런칭한 샵인샵 죽 전문 브랜드로, 하나의 매장에서 두 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운영시스템을 갖춘 만큼 경기불황에 따른 창업부담이 큰 현재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조리도 5분 내 가능하도록 한 원팩시스템이라 초보창업자들도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

SNS 등에서 이야기꺼리를 만들어가는 복고풍 컨셉트에 포장 및 배달에 적절한 죽이라는 점에서 기본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가맹 시 인테리어를 자유롭게 시공해도 되고, 기존시설 활용도 가능하다는 점으로 창업비용은 더욱 낮출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죽 메뉴들과 사이드메뉴들이 기본적인 고정 고객을 확보하도록 하고 있고 포장, 배달 비중이 높기 때문에 지역적 제한도 적어 외식창업 시 유리한 조건을 갖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방문상담 진행으로 더 많은 분들이 할죽슈퍼와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