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미미가 만든 ‘베베스미스’ 어린이집낮잠이불 출시
그로미미가 만든 ‘베베스미스’ 어린이집낮잠이불 출시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0.03.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프리미엄 패브릭브랜드 베베스미스가 등원 필수품인 ‘어린이집낮잠이불’을 출시했다.
베베스미스는 국민빨대컵 그로미미로 유명한 주식회사 고그린라이프가 선보이는 두 번째 영유아브랜드.

이번에 출시된 어린이집낮잠이불은 일체형낮잠이불과 분리형낮잠이불 두 가지이다. 각기 다른 어린이집 수면환경에 따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베베스미스 일체형어린이집낮잠이불은 베이지, 그레이, 민트, 핑크 색상의 로열체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체형낮잠이불은 베개속통과 블랭킷을 각각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일체형낮잠이불의 안감은 일반 면소재에 비해 부드럽고 가벼운 것은 물론 땀 흡수력이 우수한 렌징모달 소재가 사용됐다. 또 패드와 이불에 사용된 충전재는 100가지 이상의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휴비스사의 OKEO-TEX 인증솜을 사용해 항균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분리형낮잠이불은 낮잠패드와 아기베개, 블랭킷을 어린이집 환경과 엄마와 아기의 기호에 맞게 각각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낮잠패드는 최고급 100수 원단을 사용한 스너그(Snug) 낮잠패드 6종(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챠콜, 민트, 핑크)과 선염체크 및 모달원단을 사용해 앞뒷면 사용이 가능한 4종의 로열체크 낮잠패드(베이지,그레이,민트,핑크)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낮잠패드와 어울리는 블랭킷도 선택 가능하다. 낮잠패드에 어울리는 소프트거즈블랭킷 6종과 뱀부실키블랭킷 3종 등 총 9종의 블랭킷을 선택해 조합할 수 있다.

아기베개 역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베베스미스 아기베개는 소재와 패던별로 기본형 스퀘어베개 10종, 크라운베개 16종, 클라우드베개 16종, 리본필로우 16종 등 총 5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베스미스는 최고급 100수 원단을 사용한 낮잠패드와 아기베개 그리고 소프트거즈블랭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세트상품도 판매한다. 베베스미스 제품에 대한 정보와 가격은 네이버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아 기자(roym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