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웹툰 전용 강의실 리뉴얼 오픈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웹툰 전용 강의실 리뉴얼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03.3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최근 아이들의 장래희망 중 하나로 웹툰 작가가 인기다. 아직도 부모세대에서는 만화를 그리면 밥 굶는다는 오해가 많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지난해 100조 원이 넘는 대한민국 콘텐츠의 수출액 중 75%가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발생할 정도로 만화 관련 산업이 급성장했기 때문이다. 또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와 영화 콘텐츠 제작이 하나의 문화 트렌드가 됐다. 더욱이 최근 기안84, 김풍, 주호민, 이말년 등 인기 웹툰 작가는 셀럽 이상의 인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이에 따라,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웹툰작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최고의 시설을 갖춘 강의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웹툰작가를 양성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웹툰작가 준비생들을 위해서 취업상담, 수강생 1:1상담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전 좌석 와콤 신티크 액정 타블렛을 설치하여 캔버스에 그리듯 부드럽게 드로잉이 가능하며 효율적이고 쾌적하게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어 학생들의 작품의 완성도도 높아졌으며 만족도도 상승했다”고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고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현직 프로게이머 및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TV공중파 또는 다양한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면서 프로게이머나 게임 프로그래머를 꿈꾸는 이들이 노크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스트리머들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오버워치 전문 스트리머 김재원, 게렌이 방문했으며 올해 안에도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문이 계속 예정되어 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온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아카데미, 온라인아카데미, 웹툰 아카데미 등 각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가동하고 올해에는 E스포츠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부산, 구로,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4월, 게임컨텐츠 문화특구 성남시 분당구에 제 4캠퍼스를 오픈한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프리미엄 교육을 받기 위해 더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