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Abib), 가정의 달 5월 공식몰 프로모션 ‘미니멀 메이’ 진행
아비브(Abib), 가정의 달 5월 공식몰 프로모션 ‘미니멀 메이’ 진행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포컴퍼니 제공)
(사진/(주)포컴퍼니 제공)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Abib)에서 5월 17일부터 31일까지 연간 프로모션 ‘미니멀 메이’를 진행한다. 

‘미니멀’ 프로모션은 아비브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전제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아비브의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한다. 아비브의 스테디셀러인 ‘워터 튜브 겔/크림’은 1+1에 추가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며 아비브의 패드 3종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키트 10종은 최대 6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키트 전 제품은 미니멀 기간 동안 주문 시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니멀 메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한정 기프트로 ‘리유저블컵&보틀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드 선블락 프로텍션 튜브’ 본품을 증정한다.

아비브 측 관계자는 “아비브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미니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기분 좋은 5월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