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 약대 설명회 개최
종로유학원 미국 약대 설명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2022학년부터 국내 약대가 모두 6년제로 전환하고, 절반 이상이 수시로 선발되고 있어 입학의 문이 더욱 좁아졌다. 반면, 한국에서의 내신성적이 다소 낮아도 미국 약대로 입학이 가능하여, 약사의 꿈을 가진 학생과 학부모의 주목을 받고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종로유학원에서 미국 약대 설명회를 5월 27일 2시에 서울 강남 본점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미국 약대 진학 방법, 국제학생에게 가장 유리한 약대 입학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약대 졸업 후 진로에 대한 내용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미국은 대학원에 약대가 있어, 약학대학원 진학 전에 주립대나 Pre-Pharm(예과)과정을 거치는 방법도 있고, 고교 졸업 후에 6년제 약대로 바로 입학 하는 길도 있다. 종로유학원의 ‘입학지원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약사 도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종로유학원에서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약대를 소개하고, 약대 졸업 후, 약학자격시험(NAPLEX)및 미국약사법규시험(MPJE) 통과하여 약사 자격을 취득하는 방법뿐 아니라, 미국 약사 면허 취득 후 한국에서 약사 되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수속비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참석자에게는 1:1맞춤형 상담 기회도 제공되며, 수속비10% 할인, 유학 안내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