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정규학기 중 자격증 대비 가능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정규학기 중 자격증 대비 가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4.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전경
사진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전경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가 정규학기를 활용해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교육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를 다루게 되는 시각디자인학과 특성 상 학생들은 재학기간 중 다양한 작품활동을 진행하게 된다”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 제작이나 자격증 준비를 하는 게 어려워서 재학기간 중 포트폴리오 작업이 가능하게끔 하고 있으며 자격증 역시 별도의 학원등록이나 교육료 지불 없이 정규수업만으로 취득 가능하게끔 교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년제 교육과정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게끔 되어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는 실기 위주의 수업을 통해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정규학기, 심화학기, 캠프, 프로젝트와 같은 교육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공모전 및 대회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정규학기 중 시각디자인/컬러리스트산업기사 자격증 준비가 가능하며 웹 및 앱 디자인에서부터 광고, 잡지 등과 같은 시각디자인 관련 전 분야에 걸친 작품 활동을 하게 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시각디자인학과가 포함된 콘텐츠디자인계열은 멀티미디어학과, 일러스트학과, 웹툰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와 같이 최종 진로에 맞는 전공과정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예비신입생을 위한 우선선발 전형이 진행되고 있다. 원서접수 및 전형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진홍 기자(roym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