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학진흥재단,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융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한국사학진흥재단,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융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 구웅 기자
  • 승인 2022.05.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융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포스터 (사진제공/한국사학진흥재단)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융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포스터 (사진제공/한국사학진흥재단)

[잡포스트] 구웅 기자=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은 “대학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융자사업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2022년도 교육환경개선 융자사업 지원 범위는 ▲미래 교육환경개선 분야 ▲교육환경 안전강화 분야 ▲교육시설 확충 등 교육지원 분야 ▲부속병원 및 학교기업 분야 ▲유·무형고정자산 취득 지원 등 구조개선 분야 ▲학교법인 수익용 기본재산 확충분야 ▲대환대출 분야,로 이번 설명회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사립학교를 설치·경영하는 학교법인과 학력인정 학교형태의 평생교육시설을 설치·경영하는 법인은 언제든 신청할 수 있다. ▶'사립학교법' 제2조 및 '평생교육법' 제33조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학교법인 또는 법인이 설치·경영하는 사립학교, 「평생교육법」제31조에 따라 법인이 설치·경영하는 학력인정 학교형태의 평생교육시설

신청학교(법인)를 대상으로 2022년 내 집행이 가능한 융자수요를 발굴하고 심사를 거쳐 지원할 계획이다.

KASFO는 사학진흥기금을 장기·저리로 융자 지원함으로써 대학재정 여건과 미래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설명회는 한국사학진흥재단 교육재정지원부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