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코리아 '서서연 선수'의 아름다운 비키니 포즈
NAC코리아 '서서연 선수'의 아름다운 비키니 포즈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제 3회 NAC 코리아 피트니스 챔피언쉽’이 지난 5월14일 토요일 강서구 국제청소년센터 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오픈 클래스1에서는 3위 , 비기너 부문 1위를 수상한 서서연 선수가 개인포징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한편, 서서연 비키니 선수는 서서연필라테스 원장으로서 "몸을 만드는 일은 오직 자신만이 할 수 있고 컨트롤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자 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값진 것들로 저를 믿어주는 회원분들에게도 질 좋은 수업, 긍정적인 영향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NAC(National Athletic Committee) KOREA 안준원 대회장이 주최하였고, 페리츠스포츠(대표 민성희)가 주관하였다. 협찬사로는 카페비비, 맨즈핏, 우즈테크, (주)위투게더가, 보엠스튜디오, 뭉이 참여했으며, 후원사로는 지엘린, 시어드코리아, 셀럽매니아가 함께하였다.

이번 대회는 각 특정부문 오버롤 수상자에게 오는 6월 터키 보드룸에서 개최되는 NAC INTERNATIONAL 세계 대회에 출전 자격 부여하여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출전 선수들에게는 NAC코리아에서 전액 경비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