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 본격 선거운동 시작 “새롭고 힘찬 고양시 만들 것”
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 본격 선거운동 시작 “새롭고 힘찬 고양시 만들 것”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가 19일 벽제농협 앞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본격 선거운동 시작했다.
▲ 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가 19일 벽제농협 앞에서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본격 선거운동 시작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이인애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고양시제2선거구(원신·고양·관산) 후보가 19일 벽제농협을 시작으로 본격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인애 후보는 이날 “고양시는 기성세대 속 청년이, 육아로 바쁜 세 아이의 엄마가, 소수만 살아남는 여성 정치가들 속에서 꼭 이 자리에서 서야 하는 희망을 준 지역”이라며 “앞으로의 미래세대들에게 희망이 되는 고양시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고양시, 새롭고 힘찬 고양을 만드는 일에 함께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지역 내 교통 불편 문제로 많은 주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신분당선 신원역 추진, 교외선 고양, 관산 연장 추진 등 고양시에 걸맞은 인프라와 정책들을 꼼꼼하게 살피겠다”며 “교통문제 해결, 구도심 재개발·재건축, 주민기피시설 지하화·공원화 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랫동안 지역 구석구석을 가꾸고 돌보며, 지역의 현안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주민들과 소통해온 이인애 예비후보는 광역의회에 진출해 ‘지역 일꾼’ 역할을 감당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
    ▲이인애 경기도의원 후보

한편 이인애 후보는 거리유세와 함께 지역 속으로 파고들어 시민 민원을 청취하고 정책을 제시하는 자리를 선거운동 마지막까지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 후보는 하디아동발달센터 대표원장, 국민의힘 고양시(갑) 차세대여성위원장, 신원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지역위원으로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전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조직총괄본부 유세본부위원, 전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본부 국민동행본부 경기도 고양시 선대위 청년특보로도 봉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