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에서 모델로 변신, 박새암 블루웨이브 촬영 현장인터뷰
승무원에서 모델로 변신, 박새암 블루웨이브 촬영 현장인터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2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승무원에서 모델로 직업 변신에 성공한 운동 인플루언서 ‘ 챠미 ’ 박새암의 블루웨이브 촬영 현장에서 인터뷰를 진행해보았다.

Q. 안녕하세요! 박새암씨, 정말 오랜만에 다시 만난 것 같아요. 그간 어떻게 지내셨나요?

A.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잡포스트와 인터뷰를 하게 되니 제가 그동안 열심히 잘 지냈구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 오랫동안 한 승무원이라는 옷을 떠나보내고 인플루언서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경험치를 쌓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서 운동 인플루언서 챠미로 꾸준히 활동하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과 재미있게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블루웨이브 (레깅스/래쉬가드/요가복) 브랜드와 함께하는 좋은 기회도 얻게 되었구요.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Q. 첫 인터뷰한지 벌써 7개월이 지났네요. 승무원을 그만 둔 건 후회되지 않으세요?

A. 후회되지는 않지만 가끔 아쉬울때가 있긴해요. 비행을 하며 각 국의 나라를 경험 할 수 있는 시간이 사라지긴 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도 무척 행복합니다. 여러 분야에서 저를 찾아주시고 저도 도전을 하고 있으니까요.

요즘에는 쇼호스트 방송에도 출연 기회를 얻어 즐겁게 시청자 분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의 묘미가 이런거구나 싶더라구요. 제가 설명해드리는 제품과 브랜드가 좋은 평판을 받을 때면 굉장한 뿌듯함을 느끼고 더욱 성장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한답니다!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Q. 운동 인플루언서로 시작하셨는데 요즘은 어떤 운동을 즐겨하세요?

A. 아직 신생아이긴 한데 요즘 골프를 즐겨하고 있어요. 몸매와 건강 관리를 위한 트레이닝은 블루웨이브 요가복을 입고 기본적으로 하구요. 자세가 좋다는 칭찬을 받고 있어서 굉장한 자신감으로 필드에 나가고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했는데 넓은 필드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골프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운동도 되고 힐링도 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꼭 해보길 강력추천 합니다.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사진출처 = 블루웨이브

Q. 끝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A.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전도사인 저 챠미처럼 매일 트레이닝을 꼭 하셔서 이번 여름에는 수영이든 서핑이든 웨이크든 여름에 딱 어울리는 스포츠를 배워보시는 것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기억해두셔야 할 것은 안전! 다치면 건강해지기 위한 트레이닝도 못하니 너무 손해잖아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운동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