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주말반 모집… 국민내일배움카드 혜택 지원
아이파경영,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주말반 모집… 국민내일배움카드 혜택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회계세무 실무 교육 전문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할 수 있는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주말반을 모집한다.

회계세무 입문종합반은 회계 입문생이나 재직자를 위하여 세법과 원과회계 입문 및 회계원리(재무회계 입문 과목)을 중심으로 회계세법 전반에 대한 기초부터 체계적인 회계실무능력 향상, 심화교육 연계를 위한 이론베이스 확립에 도움을 준다. 회계 세무를 위해 필요한 마인드부터 차곡차곡 확립할 수 있도록 강의 내용은 물론 강의 외적인 환경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수업을 진행하여 재직자들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강의 수강 신청 시 온라인 및 모바일 복습 동영상을 제공하여 더욱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과목에 대한 교재와 다양한 수험 정보를 제공하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 본관의 다양한 학습 시설과 편의시설도 무료로 지원한다. 우수한 실력과 경험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실시간 질의응답 등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직자들이 스케줄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담임제, 커뮤니티 활성화 등 부가 서비스도 탄탄하다.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토요반은 6월 11일 토요일에 개강하여 7월 9일까지 진행되고 일요반은 6월 12일 일요일에 개강하여 7월 10일 종강할 예정이다. 각 수업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할 경우, 수강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회계, 세무는 기업을 운영하고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하는 기본 소양으로 ‘회계세무 입문종합반’은 그 동안 재직자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왔다. 재직자 맞춤형 지원 정책을 통해 재직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한 수업이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실무 수업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