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e커머스 창업교육 플랫폼 ‘1억뷰 N잡’ 런칭, 4월말까지 전 강좌 10% 할인
윌비스 e커머스 창업교육 플랫폼 ‘1억뷰 N잡’ 런칭, 4월말까지 전 강좌 10% 할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4.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N잡 이벤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일부 직장인들의 투잡, 쓰리잡을 통한 성공 사례가 매스컴에 소개되면서부터 직장인들의 다양한 일거리와 높은 연봉에 대한 일명 ‘N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맞추어 국내 B2B 오픈마켓 1위 ‘도매꾹’과 제휴해 온라인 창업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코스피 상장 성인 교육 전문 기업 윌비스가 e커머스 창업 교육 플랫폼인 ‘1억뷰 N잡’ 사이트를 정식 오픈하고 신규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e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시장 속에서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1인 온라인창업이라는 컨셉을 필두로 국내 B2B 오픈마켓 ‘도매꾹’과 제휴해 스페셜 인플루언서들의 강의를 선보이게 될 ‘윌비스 1억뷰 N잡’은 이미 사전예약을 통해 파워셀러를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정식 런칭과 함께 총 4개의 온라인 강의가 오픈되며,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인기 유튜버 및 전문강사가 전수하는 '1인 온라인창업'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인기 유튜버로 온라인창업 붐을 일으켰던 ‘창업다마고치’ 김정환 대표를 비롯해,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공식 강사이자 인기 유튜버 ‘단아쌤’ 김경은 대표,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지난해에만 1천 명의 온라인 창업자를 배출한 정문진 대표, 대학생 소자본 온라인창업 성공신화를 이끈 황채영 대표 등이 N잡러를 꿈꾸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윌비스 N잡 관계자는 “한 달간 진행해 왔던 N잡 사전예약 이벤트가 많은 대학생과 직장인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사전예약이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새로운 직업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다면, 앞으로 런칭하는 본 사이트에서는 스페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윌비스 N잡 플랫폼 런칭을 기념해, 4월 말까지 신청한 수강생에 한해 전 강좌 10% 할인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N잡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roymmedi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