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죽슈퍼, 샵인샵창업 최적화 프로세스 구축, 적용
할죽슈퍼, 샵인샵창업 최적화 프로세스 구축, 적용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6.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죽집창업 브랜드 할죽슈퍼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래시피를 만들어 샵인샵창업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비싼 가맹비와 로열티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망설여지고 자체적인 개발을 하기에는 오랜 기간이 걸리고, 안정적인 수익을 내지 못할 거 같다는 불안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고민이 깊을 수 밖에 없는데, 샵인샵창업은 이미 메뉴 판매를 하고 있는 매장에 메뉴를 추가하여 창업을 하는 방식이라 이런 부분을 해소할 수 있어 할죽슈퍼는 이를 위해 샵인샵창업 전문 브랜드로 구축 중이다.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5분조리 시스템으로 완벽한 원팩시스템으로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죽은 좋은 상권이 아닌 병원, 오피스텔, 아파트 등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성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할죽슈퍼 담당자는 “고수익의 창업은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어려운 경기에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보고자 했다. 이에 할죽슈퍼는 5분 조리시스템을 만들게 되었고, 인건비 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라고 이야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