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위시라인” 수상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위시라인”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에서 ‘위시라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위시라인은 블로그, 카페 외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기업으로, 여러 업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하며,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전조사를 진행하고,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한 후 심사를 완료하여 결정했다.

소비자가 브랜드 우수성과 성장 가치, 브랜드 가치,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각 분야별로 적절한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위시라인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광고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