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희 웹드라마 ‘키스요괴’ 윤설희 역 캐스팅
배우 이세희 웹드라마 ‘키스요괴’ 윤설희 역 캐스팅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4.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키스요괴’ 신예배우 이세희 배우 배인혁과 한번더 완벽한 연기호흡 기대
사진 = 배우 이세희 / 가족이엔티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웹드라마의 여신 배우 이세희가 이번엔 ‘키스요괴(연출/극본 김태욱, 제작 와이낫미디어)’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서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과 인간 관계 권태기에 걸린 ‘오연아(전혜원 분)’의 달콤 위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이다.

떠오르는 웹드라마계 新여신 배우 이세희는 극 중 여주인공 오연아의 절친한 친구인 윤설희 역을 맡아 겉은 백치미로 가득하지만 속은 동치미 뺨치게 시원한 의리녀로 활약 할 예정이며, 신예배우 배인혁과 다시한번 같이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그간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왔지만 이번작품과의 만남은 더욱 더 설레면서 긴장되기도 합니다. 저를 좋게 봐주시고 캐스팅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 있어 또 하나의 좋은 추억과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하여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촬영 기간 동안 오롯이 설희로 살아가면서 시청자 여러분들께 빠짐없이 설희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키스요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오피스워치 시리즈’, ‘#좋맛탱’, ‘일진에게 찍혔을 때’등 10-20대 젋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작품마다 연달아 히트친 와이낫미디어와 ‘디저트데이’, ‘전화위복’,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 키스신’, ‘샌드위치 이론’등 많은 웹드라마에 출연해 자연스럽고 섬세한 감정표현과 특출난 매력에 연기력을 가진 신예배우 이세희의 좋은 시너지효과가 기대가된다.

나날이 깊어 가는 감정 연기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배우 이세희가 이번 ‘키스요괴’에서는 또 어떤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써나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세희가 출연하는 ‘키스요괴’는 4월말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