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여름철 레저 상품 행사전 진행
마리오아울렛, 여름철 레저 상품 행사전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2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아웃도어, 골프, 스포츠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아이더, K2, 나우 등이 참여했고 골프 브랜드로는 나이키골프, 데상트 골프, 핑 등 이외에도 스포츠 브랜드 약 40개 브랜드가 할인 행사전을 진행한다.

먼저, 노스페이스 마리오점은 전국에서 상품이 가장 많은 매장이다. 주력 상품은 반다나 티셔츠, 반바지, 버킷 햇, 플라이 하이 재킷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디스커버리는 인기 상품인 반팔 티셔츠, 래시가드, 카라티를 모두 3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K2에서는 여름 등산 용품으로 인기있는 상품이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중에는 플라이 하이크 윈드 스킵 베스트, 신발로는 플라이 하이크 클라우드, 기능성 티로는 아이스 폴로를 주력상품으로 들었다.

요즘 나날이 승승장구 중인 골프 브랜드들도 할인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나이키 골프는 남성용 모자, 기능성 티, 기능성 바지가 인기 상품인데 이를 모두 할인가 판매 중이다. 데상트 골프 또한 작년 대비 50% 이상의 신장률을 보이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 3층에 입점되어 있는 풋마트에서도 인기 있는 여름 샌들과 쪼리들을 할인 판매 중이다. 또한 엘레써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행사는 오프라인의 상품뿐만 아니라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에서도 마리오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