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실용댄스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실용댄스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실용댄스학과는 수시모집 전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수능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모집 중이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는 보컬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가수, 싱어송라이터를 교수로 임용하고 실용음악과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이미정 학장은 “실용음악학과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노래 잘 부르는 법’ ‘자신의 색깔을 낼 수 있는 노하우’ 등 노래 실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며 “ 전문 교수진의 보컬 지도를 통해 학생들에게 진로 로드맵을 제시하고 1대1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용음악학과에서는 수업 시 학생들에게 댄스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별도로 실용댄스특강을 수시로 운영하고 있다. 힙합댄스, 팝핀, 락킹, 왁킹, 하우스, 재즈댄스 등 폭넓은 움직임을 배우고 무용적인 요소들의 발견을 통해 멀티무용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 학장은 "대형 기획사와 연계를 통해 실용댄스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데뷔 시스템을 마련했으며 신인개발 시스템을 통해 주기적으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댄스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소수 정예로 댄스 지도를 실시한다‘며 “현재 실용댄스, 보컬전공, 실용무용 등에 관심 있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동아콘서바토리실용음악학원에 이어 산하에 별도로 동아콘서바토리전산학원을 두고 컴퓨터자격증 관련 전산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