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990한줄애김밥’, 가성비 메뉴 앞세워 전국 매장 확대
프랜차이즈 ‘990한줄애김밥’, 가성비 메뉴 앞세워 전국 매장 확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김밥카페 콘셉트의 제주 유채를 품은 가성비 김밥 프랜차이즈 ‘990한줄애김밥’이 연일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지점은 인천계산점, 안성진사점, 신대지구점, 화성향남점, 경주황성점 등 5곳으로 해당 지역의 메인 상권에 위치해 있다.

특히 오픈 이벤트로 990한줄애김밥이 야심 차게 출시한 신메뉴인 떡볶이를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인기 김밥들만 모아 구성한 한줄애모둠세트와 김밥과 잘 어울리는 분식 메뉴인 한줄애라면, 우동세트, 김밥·떡볶이·튀김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한줄애스페셜 등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세트 메뉴도 준비돼 있어 김밥창업 아이템으로써 경쟁력을 탄탄하게 갖췄다.

소자본창업에 적합하도록 모든 식자재를 본사 자체 물류 운영을 통해 완제품 원팩 시스템으로 공급하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메뉴는 라이스시트기 등 특화된 최신 자동화 장비를 사용해 노동력 제로, 인건비 절감으로 소자본 1인창업을 실현한 것도 장점이다.

본사 관계자는 “990한줄애김밥은 오픈 후에도 본사 전문 인력이 지속적으로 사후 관리를 진행하여 더욱 안정적인 김밥프랜차이즈 운영이 가능하다”며 “가맹점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