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 1+1 여름 할인 이벤트 진행
블루필,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 1+1 여름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6.2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생활가전 브랜드 블루필(대표 김강남)이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썸머 브랜드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선풍기 제품군 전체 상품 중 1개 이상 구매 시 기존 구매가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루필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 엣씨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잘 녹아 들며, 사용시간은 8시간으로 하루를 충분히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24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목에 미치는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점과 유연한 바디로 자유롭게 바람 방향을 맞출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블루필은 삼성전자 사내벤처로 시작한 국내 생활가전 브랜드로 편리함을 추가 개선한 초소형 휴대 미니선풍기, 탁상용 선풍기, 캠핑 선풍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블루필 관계자는 “삼성 엔지니어 출신 직원들이 제품을 직접 설계 개발하고 생산한 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고,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이 블루필 제품의 성능을 경험해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필은 대통령 상인 '백만불 수출의 탑', '경기도 스타기업상',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K선정' 등 다양한 수상을 하였다. 2022년 세계 최대 가전IT CES 혁신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