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셀럽매니아 업무협약 체결
세계스포츠위원회-셀럽매니아 업무협약 체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24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셀럽매니아-세계스포츠위원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와 주식회사 셀럽매니아의 업무협약 체결식이 24일 금요일 오후2시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을 체결한 셀럽매니아는 글로벌 기업과의 연계를 토대로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한 사진, 영상 등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되는 기획, 홍보&마케팅, 미디어 제작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시행사이다.

멤버는 각 분야별 인지도, 활동성, 전문성이 증명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되어 온/오프라인 바이럴 마케팅과 함께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각 분야별로 동시 다발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특히, 광고 영역에서는 제품 표현, 퍼포먼스, 워딩, 콘텐츠, 사진 등 다양한 요인을 통해 홍보와 마케팅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세계스포츠위원회-셀럽매니아 업무협약식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세계스포츠위원회-셀럽매니아 업무협약식

또한, 세계스포츠위원회는 국제 스포츠 외교, 문화 교류 및 교육 프로그램 사업을 주축으로 실버, 장애인, 유소년에 대한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이며, 산하 종목은 온 · 오프라인으로 개최를 진행, 세계 어린이 스포츠 위원회가 산하로 설립된 국제단체이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세계스포츠위원회-셀럽매니아 업무협약식 단체사진

세계스포츠위원회와 셀럽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기획된 일정을 상호간 면밀히 교류하여 양사 공동 사업에 관한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