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모바일 배그 프로게이머 과정 모집중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모바일 배그 프로게이머 과정 모집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2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에서 모바일배그 프로게이머 지망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배그 모바일은 전 세계 10억 다운로드 이상을 돌파하며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e스포츠 종목으로 선정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SGA성남분당캠퍼스는 서울 강남, 성남, 수원, 분당, 용인, 수지에서 모바일 배그 프로게이머를 꿈꿨지만 거리상의 문제로 힘들었던 학생들 위해서 최상의 시설과 게임만을 위한 커리큘럼, 최상의 교육시설과 강사진으로, 연습생들에게 최선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수의 학생을 게임 회사의 개발자로 취업시켜 온 전문 게임개발 교육기관으로 다수의 프로게이머도 배출했다.

이 과정에서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학부모들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프로게이머학원으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으며. 롤 프로게이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게이머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제공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