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기아대책에 1800만원 상당 제품 '통 큰 기부'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기아대책에 1800만원 상당 제품 '통 큰 기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01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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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기아대책 기부 전달식(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30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진행된 기아대책 기부 전달식(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18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셀렉스 공식 모델이기도 한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이 셀렉스가 제시한 미션에 성공함에 따라 이뤄졌다.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는 지난 4월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박세리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박세리 감독은 지난 24일 공개된 영상에서 ‘아바타 골프 코칭’ 미션에 성공, 기아대책에 제품을 기부할 수 있게 됐다. 

박세리 감독의 미션은 직접 골프를 치거나 골퍼 가까이 가지 않고, 원격에서 화면 모니터링을 통해 음성으로만 코치해 골퍼가 40타 안에 9홀 필드를 완주할 수 있게 하는 것이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당초 미션 성공 시 셀렉스 프로핏 2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었으나, 최종 37타로 3언더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기부 수량을 500박스로 늘려 소비자가 18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2종을 기아대책에 기부했다. 기부한 제품은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대전 기아대책노인복지센터 등 노인복지시설 4곳에 전달된다.

박세리 감독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박세리 감독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사진제공/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1997년 외환위기 당시에도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골프황제 박세리 감독의 영향력이 소외된 이웃에게도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0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박세리 감독을 발탁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대한민국 1등 단백질 근육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하며 IMF 외환위기 당시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박세리 감독의 ‘맨발투혼’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근육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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