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족, 프랜차이즈 운영 메뉴개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구구족, 프랜차이즈 운영 메뉴개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7.05 15: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구구족’을 런칭한 ㈜거북이꿈이 2022년 NICE 평가정보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한 메뉴개발’ 분야에서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평가기관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액,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평가한 뒤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한 증서다. 기업평가의 대표기업인 NICE 평가정보에서 서류전형과 현장심사, 전문 심사인과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선별하고 있다.

㈜거북이꿈의 구구족은 프랜차이즈 메뉴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으며, 점주와의 소통, 원활한 원재료 공급을 통해 품질이 높은 족발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거북이꿈 관계자는 “이번 기술 평가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한 메뉴개발에 더욱 더 연구하고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종국 2023-07-15 02:54:09
본사만 살고 점주는 죽는 업체... 신대방점 점주인데...월 매출 7~8천이 나와도 월세 내기가 어렵습니다... 소득세 신고할 때 보면 연 매출 7억 5천이 나오는데...수익은 전혀 나오지 않음... 정말로 오픈한지 3년 됐는데...집에 100원짜리 한 장 가져가보질 못함... 거북이의 꿈인가...하는 곳에서 하는 체인점은 절대 하지 마세요... 궁금한거 있으면 구구족 신대방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정말입니다...점주만 죽어 나가는 프렌차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