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0년 하반기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단기 속성 인강 오픈
시대에듀, 2020년 하반기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단기 속성 인강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5.2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국가전문자격증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은 화장품법 제 3조 4항에 따라 맞춤형화장품의 혼합, 소분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를 양성하기 위해 실시하는 시험이다. 개인의 피부상태를 반영한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신설 자격시험인만큼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지난 2월 첫 실시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합격률은 33% 수준에 그쳤다.

올 하반기에는 시행처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지난 1회 시험대 코로나19로 인해 응시 취소한 자들을 위한 1회 특별추가시험과, 2회 시험이 치러진다. 추가시험은 8월1일, 2회 시험은 10월 17일에 각각 치러진다.

이에, 네일/피부/미용 분야에서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온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고자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시험 대비 도서를 발빠르게 출간하고 족집게 특강을 오픈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의 온라인 강의 업체 시대에듀가 새롭게 선보인 강의는 단기 합격 달성을 위한 문제풀이 족집게 특강으로,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엄선해 단기합격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교재로는 단기합격을 위한 전략 수험서 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핵심요약&기출예상문제를 채택해 강의의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도서에는 1회 시험 기출문제가 복원 수록되어 있으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있어 실제 시험 난이도를 파악하기 용이하다. 이외에도 현재 시대고시기획이 출간한 책으로는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초단기완성, 2020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봉투모의고사가 있다.

시대에듀 인강은 시대고시기획 강의교재를 바탕으로 광범위한 학습 범위의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주고, 적중 예상문제 해설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의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강의 수강 시 수험생들은 어려운 필기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5월 26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