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이니, 창업 도전 할 수 있도록 창업 혜택 제공
포아이니, 창업 도전 할 수 있도록 창업 혜택 제공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7.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매출이 계속 하락하는 반면 물가상승과 최저임금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많아지면서 업종변경을 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포아이니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창업자들에게 업계 최저비용으로 업종변경 및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용은 최소로 하되 효율은 높일 수 있도록 가맹비를 한시적으로 면제를 해주고 상황에 따라 직접 시공 및 구매함으로써 초기 개설 비용을 줄이고 동종 업계 최저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고, 기존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을 위해 업종 변경 시 최소 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알려져 신규 창업주들이 도전을 시작했다.

포아이니는 주택가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권리금이나 월세가 높지 않은 곳에 창업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배달 시장이 커지면서 자체 배달 포장 용기를 고성능화하고 다양한 배달 세트를 구성해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전체 매출의 40%에 육박하고 있어 위치나 규모에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전달했다.

윤한주 대표자는 “낮은 창업비용으로 창업시장을 공략한다. 코로나 시기에도 배달과 포장으로 인해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창업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