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지네이블&부산프라이드브루어리, 2022 부산국제모터쇼 비어페스타 참여
퍼지네이블&부산프라이드브루어리, 2022 부산국제모터쇼 비어페스타 참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부산의 식음료 문화기업 (주)문화의물결FNC의 계열사인 퍼지네이블과 부산 프라이드브루어리가 2022 비어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어페스타에서는 부산프라이드브루어리의 수제맥주 4종, 에스프레소바 까사부사노와 콜라보한 ‘에스프레소 비어’ 1종과 퍼지네이블 주테일 3종을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만나볼 수 있다.

퍼지네이블 ‘주테일’은 주스+칵테일의 합성어로 퍼지네이블만의 무알콜 칵테일 음료를 뜻한다.

진한 코코넛향과 파인애플 맛의 ‘피나콜라다’와 파인애플, 코코넛 맛의 ‘블루하와이’, 복숭아와 크랜베리의 ‘피치크러쉬’ 3종이 있으며 온라인 오픈마켓에 판매 중이다.

부산프라이드 수제맥주 4종은 몰트아로마의 깔끔한 피니시를 가진 라거’MA(몰트앤아로마)’, 오렌지와 복숭아의 천연향의 밀맥주 ‘GOLD O-PEACH(골드오피치)’, 약간의 쓴맛과 국내산 비트를 사용하야 붉은 빛이 매혹적인 IPA ‘AFTER(애프터)’, 초콜렛향과 커피의 풍미와 함께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고소한 우리쌀 흑맥주 ‘MA STOUT(마흑맥주)’이다.

그리고 에스프레소 바 까사부사노와 콜라보로 만든 ‘에스프레소 비어’는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수제라거이다.

FNC 관계자는 “국제모터쇼를 방문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비어페스타를 통해 부산브라이드브루어리 수제맥주 및 퍼지네이블 주테일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코로나팬데믹으로 4년만에 열리는 이번 2022국제모터쇼와 더불어 15일부터 벡스코 제1전시장 야외 광장에서 시작되는 비어페스타는 수제맥주&푸드트럭 존에 마련된 음료 및 음식들로 분위기를 한층 돋굴 전망이다

한편, FNC 계열사인 에스프레소바 ‘CASA BUSANO(까사 부사노)’에서 문화사업의 일원으로 아트부사노뮤직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