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정비사 양성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646명 전수조사 결과 전원 음성판정
항공정비사 양성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646명 전수조사 결과 전원 음성판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5.27 19: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사진 =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19일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과기전) 재학생 1명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실시한 코로나19 전수조사 결과 교직원 54명 포함 총 646명 전원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측은 따르면 확진자가 나흘간 수업을 들었지만 마스크 착용, 방역 및 소독, 거리두기와 같은 기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추가 확진을 막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교는 확진 사실을 통보받자마자 건물을 비우고 재학생과 교직원 총 646명에 대한 전수 검사를 실시하였고 전원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같이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과 같은 교실에 있었던 교수 모두 학교에 있는 내내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학생들한테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수업 중은 물론 건물 안에서는 반드시 착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과기전은 현재 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과 2021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에 있으며 내신과 수능 등 성적반영없이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졸업 시 전문대와 동일한 2년제학사학위를 취득하며 국토부의 인가를 받은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교육기관으로 다수의 항공사 취업생을 배출하고 있는 항공정비특성화 교육기관이다.

입학상담과 모집요강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과기전 2020-05-29 16:33:24
네 저희 학교 홍보 기사 잘 보셨나요?? 저희는 코로나보단 학교 홍보가 더 중요하답니다.